하나님을 향한 굶주림의 7가지 징후 - 헬렌 칼더

Author
GloriaDios GloriaDios
Date
2020-07-31 09:56
Views
35

"하나님을 향한 굶주림의 7 가지 징후"


(헬렌 칼더, 번역 : 전두승)


하나님께 대한 굶주림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만나도록 당신을 세우신다는 신호입니다. 새로운 것이 수평선에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사명에 들어 서기 전에, 예수님이 누구신지에 대한 신선한 계시를 받고 그분과의 관계를 깊게 할 시간이 요구됩니다.

주님의 초대 -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계 3:20).

그리스어 원어에서 "식사하다"라는 단어는 ‘만찬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나는 너와 함께 잔치를 하고 싶다. 나는 너와 내게 있는 모든 것을 나누고 싶다"라고 말씀하십니다.

바로 지금,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을 그분과의 친밀감으로 다시 부르심으로써 우리는 성령으로부터 큰 굶주림을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 34:8)

하나님을 위한 굶주림의 7 가지 징후

요즘 배가 고프셨나요? 굶주리는 것은 무언가에 대한 강한 열망이나 갈망을 갖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내부에 통증을 가져다 주는 것입니다. 그 굶주림은 배가 채워질 때까지 만족하지 않습니다.

굶주림의 첫 번째 단계에서, 당신은 당신의 필요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1. 현 상태에 불만족합니다.

하나님의 기아는 종종 불만감이 특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분과의 관계에 뭔가 빠진 것을 느낍니다. 당신은 더 이상 예수를 알고 있는 정도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당신과 그분의 관계가 표류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 불만에 불안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왜냐하면 성령께서 당신을 더 가까이 이끌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2. 하나님과의 과거의 만남은 당신을 갈망합니다.

당신은 하나님과의 과거의 만남을 기억하며, 그것은 당신에게 굶주림을 일으킵니다. 믿음의 "좋은 옛날" 뒤에 숨어있는 것을 갈망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이 있다면, 현재와 미래에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여기 계시다는 것을 아십시오. 당신이 전에 맛본 것을 다시 맛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항상 당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당신을 위해 신선한 음식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가진 굶주린 갈망은 다가올 일을 위해 당신을 세우고 있습니다. 당신은 신성한 약속의 문턱에 있습니다.

3. 당신은 영적으로 약하거나 고갈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영적 약점에 대한 인식은 고통 스러울 수 있지만, 그 시련 안에는 아버지의 초대가 있습니다. 하나님은 오직 당신 안에서만 찾을 수있는 새로운 힘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고갈되면, 하나님은 당신을 채울 것입니다.

하나님과의 개인적인 관계에서만 받을 수 있는 충만한 것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굶주림은 성령의 오심을 가져옵니다! 당신은 새로운 성령으로 부어질 시점에 처해 있습니다.

4.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열정을 잃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굶주림의 한 가지 징후는 당신이 당신의 믿음이 식어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자신이 지금보다 더 열정적으로 하나님과 사랑에 빠졌던 과거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한때 있었던 불과 열심을 그리워합니다.

이것이 라오디게아 교회에 일어난 일입니다(계 3 : 14-22). 옛날 옛적에 예수에 대한 그들의 사랑은 최고의 초점이었지만 지금은 그 사랑을 잃었습니다. 그들은 식어졌습니다. 그러나 이제 예수님은 당신을 방문하여 문을 두드리십니다. 당신을 위해 찾아 오신 것입니다.

5. 당신은 다른 "위안"에 대한 식욕을 잃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배가 고프면 당신에게 위로를 주던 활동이 매력을 잃습니다. 건강에 해로운 대용품은 예전처럼 더 이상 당신을 만족시키지 않습니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근원이시고 음식이시며 기쁨이시라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성령의 인도를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기아의 두 번째 수준 :

예수님의 노크에 응답하려면, 우리는 그분의 초청의 소리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굶주림이 주저함을 초과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이제 문쪽으로 움직입니다.

6. 당신은 당신의 안락 지대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렘 29:13). 굶주림은 활동적인 상태이며, 이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킬 욕망의 대상을 찾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기아가 움직입니다! 그러나 친밀감에 대한 예수의 부르심이 우리에게 도전합니다.

솔로몬의 술람미 여인처럼 그분의 노크에 대답하기 위해, 우리는 영적으로 쉬고 있는 곳에서 자신을 일으켜야 합니다 (아 5:3). 이제 우리의 태도가 바뀝니다. 그분을 향한 갈망이 깨어났기 때문에 그분을 만나는 것이 우리 자신의 위로보다 더 중요해집니다.

7. 당신은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 성경을 보고 있습니다.

"주의 말씀의 맛이 내가 어찌 그리 단지요 내 입에 꿀보다 더하니이다"(시 119:103).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자신을 계시하십니다. 그분에 대한 당신의 굶주림은 필연적으로 당신을 그분의 말씀으로 인도 할 것입니다.

성경에서 당신은 지금 하나님이 당신에게 누구인지에 대한 신선한 계시를 발견합니다! 당신은 이전에 이 진리들을 보지 못했다는 것을 궁금해 합니다. 당신은 이제 신선한 음식을 먹고 있습니다.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배부를 것임이요”(마 5:6).

예수님과의 약속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네가 나를 향한 배고픔으로만 가질 약속이 있다. 나는 네가 오직 나를 찾음으로만 가질 너의 가족, 지역 사회와의 약속을 가지고 있다.

오늘, "주님, 나는 당신의 부르심에 '예'라고 말합니다. 나는 당신을 선택합니다. 나는 당신을 받아들입니다. 예수님, 당신은 내 삶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골수와 기름진 것을 먹음과 같이 내 영혼이 만족할 것이라 내 입이 기쁜 입술로 주를 찬송하되"(시 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