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는 하나님

Author
회개와 복음 회개와 복음
Date
2019-09-03 12:04
Views
63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는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전 우주의 창조물의 모든 것을 다 아십니다. 우리의 모든 육체, 정신, 영의 세계를 세밀히 아십니다. 우리의 세포 하나하나까지 다 아십니다. 하나님께는 모르는 것이 전혀 없습니다. 그에게 어려운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에게는 모든 것이 쉽습니다.

그러므로 나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이루겠다는 마음자세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통해 이루시기를 원하시고, 영광을 받으시기를 원하시는 것을 이루겠다고 하는 긍정적인 신앙자세를 가져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삶의 시작과 끝을 모두 아십니다. 내가 지금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면 나를 통해서 이루시고자 하시는 뜻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나를 정말로 필요로 하십니다. 내가 하나님이 원하시는 존재가 되려고 하는 마음을 가지면, 하늘과 땅을 움직여서라도 하나님께서 그것을 이루게 하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정말로 그것을 이루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원하시는 장소에까지 와야 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고 다른 사람들은 은혜를 받는데 왜 나에게는 은혜를 주지 않느냐고 항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장소에 오지 않으면서 목적지까지 옮겨 달라고 해서는 안됩니다. 우리가 하나님이 원하시는 장소에 가기를 힘쓰면 하나님께서 그 자신의 목적을 이루시기 위해서 우리를 도우실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여기에 숨 쉬고 있는 데는 분명한 이유와 목적이 있습니다. 그 하나님께서 우리의 매일의 삶에 개입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을 내가 하기를 원한다면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움직여서 그 일을 이루실 것입니다. 여러분들 가슴 속에 심어져 있는 삶의 목적이 무엇입니까?

빌립보서 2:13에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로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라고 하였습니다.

내 속에 지속적으로 하나님의 소원이라고 하는 확신이 있다면, 그 목적을 향한 우리 앞을 가로막는 모든 어려움들과 대적들은 우리의 밥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믿음을 가지고 약속을 축복으로 소유하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출처:킹덤 빌더즈 전두승 목사
풀러 신학 대학원 선교학 박사
L.A 글로리 교회
서울 글로리 교회
하나님의 리콜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