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때의 비밀과 계시

Author
회개와 복음 회개와 복음
Date
2019-07-02 09:45
Views
180
 

지금의 교회수준은 영적으로도 그러하고 도덕적으로도 이 마지막 시대의 비밀을 알 정도의 수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배도는 거의 완성단계에 있고 세상은 점점 더 악해지고 불법의 비밀과 미혹의 영들은 더욱 삼킬 자를 두루 찾고 있으며, 처처에 지진과 전쟁의 소문이 들려오는 이 때에 주님의 오심을 준비하여야 하는 회개에 대한 말씀도 없고, 주님을 닮는 거룩한 삶에 대한 설교를 찾아보기 힘든 시대이다.

그리고 주님을 뜨겁게 사랑해야 함에도 첫사랑을 잃어버린 교회가 되고 말았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 천지를 창조하신 말씀이 우리 안에 들어오면 우리를 재창조하신다고 가르친다. 고린도후서 5:17에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라고 하였다.

오늘날 교회 나오는 사람들이 죄를 가볍게 여긴다. 성경은 세상보다 크신 이가 우리 안에 계신다 하였지만, 아직도 세상을 더 사랑하고 주님을 자신보다 더 사랑하지 않는다.

주님의 백성들이요, 자녀들이라고 하면서도 주님과 시간을 많이 보내지 않는다. 그리스도인들이라고 하지만, 신랑이신 주님과의 친밀함을 가지는 사람들은 극소수이다.

요한사도가 말한 이 마지막 때의 비밀과 계시는 오직 그를 사랑하는 자에게만 열리는 계시요, 비밀이다. 그것은 지성소의 영역이요, 영광의 영역에 대한 비밀인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불을 통과하여야만 들어가는 타락 이전의 에덴 동산으로 들어가는 비밀이다. 에덴동산에서 아담이 범죄하자 하나님께서 그를 에덴 동산에서 추방시키시고 그 동산으로 들어가는 길을 두 화염검 든 천사로 지키시게 하셨다. 불붙는 칼을 든 천사들이다.

그래서 불을 통과해야 그 곳으로 들어간다. 이것이 지성소의 법궤를 덮고 있는 속죄소 위를 두 천사가 머리를 맞대고 감싸고 있는 것이다. 이 지성소는 곧 타락 이전의 에덴동산인 것이다. 하나님의 영광의 영역이다. 불을 통과해야 들어가는 장소인 것이다.

하나님은 불이시다. 하나님의 보좌가 불이다. 그의 보좌 앞의 강도 다니엘서 7장에 보면 불의 강이다. 하나님의 천사들이 불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마지막 때의 비밀과 계시는 이 불을 통과하는 자에게 열리는 것이다.

그래서 계시록은 불에 관한 것이다. 불은 모든 것을 태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안에 모든 더러운 것들을 태우고 정결케 하기를 원하신다. 우리는 이 불을 통과해야 한다.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통과해야 하는 것이다.

그것을 바울사도는 고린도전서 2:7에서 ‘오직 비밀한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지혜”라고 한 것이다, 그것은 감취었던 것인데 하나님이 우리의 영광을 위하여 만세 전에 미리 정하신 것이라고 하였다.

다시 말하면 이제 우리가 불을 통하여 그 감취어졌던 그 비밀의 영광 안으로 들어가는 계시를 얻게 되는 것이다.

 

 

킹덤 빌더즈 전두승 목사
L.A 글로리 교회
하나님의 리콜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