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지내시죠?

Author
박준성 박준성
Date
2020-06-06 05:20
Views
48
오랜만입니다. 잘지내시죠? 전역한지 거의 4달 되어가는 민간인 박준성 입니다.

요즘 뉴질랜드 코로나 상황 어때요? 괜찮아져서 이제 밖에 잘나오시나요?

저희동네에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늘어서 사회적 거리두기로 다시 돌아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산책 가는거 빼고는 계속 집에만 있어요. 친구들 만나고 싶어도 안타깝게도 한국엔 친구가 없어서 집에만 있네요.

중,고등부, 청년부들 요즘근황도 궁금하고 오랜만에 연락하고 싶네요 오랜만에 연락주세요 기쁜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리고 열린교회 떠나고 한국에 들어온 청년부들 카톡 말고 휴대폰 연락처 아시는분들 있나요? 연락하고 싶은데 몇명은 차단되어있고 다른 몇분들은 친추가 되어있지 않네요. 대신 전해 주시겠어요? 그리고 뉴질랜드 거주중인 청년부들중에 계정 삭제하고 다시 카톡 계정 만드신 분들 제가 카톡 아이디 보낼테니 친추하시고 톡 보내주세요.

마지막으로 저에게 기도해 주셨으면 해요. 제가 한국에 친구가 없어서 외로움이 너무 많아졌어요... 연락해도 차단되어있어있고 상대방이 바빠서 그런경우도 있어서 제가 외로움 느끼지 않게 기도 부탁드릴게요...

저 잊지 마시고요 저도 열린교회 식구들 잊지 않고 있어요... 항상 행복하시고요... 연락도 주시고요.

P.S. 나리누나, 정은누나, 우리누나, 형준이형 등등 연락이 안되네요. 특히 정은누나는 카톡 차단되어있어서 연락 불가능 입니다. 대신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