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현재 우리가 처한 상황 가운데 무엇을 말씀하고 계십니까?

Author
GloriaDios GloriaDios
Date
2020-04-26 07:36
Views
90

살아계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의


저희를 향한 


무한한 사랑하심으로 말미암아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구원의 믿음과 확신, 영생과 참 지식을 알게 하시고 


천국 백성으로 살게 하시며  이끌어 주시는 


크신 은혜로



자녀 삼아 주시고


교회되게 하신


저희에게 성령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십자가의 고난을 통해 죽음을 이기셨으며


승리하시고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복음을



전하고 나눔과


동시에



더이상 세상과 죄악 가운데 머물지 말고



죄 가운데서 떠나


담대히


세상을 향해 이렇게 외치는 자들이 되기를


원하십니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마 3:2)


 


“때가 찼고 하나님 나라가 가까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


(막 1:15)




또한 교회된 저희에게 하시는 말씀



"포기하지 말고 인내하라는


내 명령을 지켰으니,



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을 시험하기 위해


다가올 고난의 때에


내가 너를 지켜 줄 것이다.



내가 속히 갈 것이다.



지금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도 너의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도록 하여라.



승리하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성전 기둥이 되게 할 것이다.



그는 결코 성전을 떠나지 않게 될 것이다.



나는 그에게


하나님의 이름과


하늘로부터 내려올 새 예루살렘,


곧 하나님의 성 이름을 기록할 것이다.



또한 나의 새 이름도


그에게 기록할 것이다.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에 하시는 말씀을 잘 들어라."


(요한계시록 3장 10-13절)


3:1 <사데 교회에 보내는 말씀> “사데 교회 지도자에게 이렇게 써서 보내어라.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진 분의 말씀이다. 나는 네 행위를 알고 있다. 사람들은 네가 살아 있다고 하나, 사실은 죽은 자와 다름없다.

3:2 깨어나라! 완전히 죽기 전에, 아직 조금이라도 남은 힘이 있을 때에 네 자신을 일으켜 세워라. 네 행동이 하나님 보시기에 선하지 않다.

3:3 네가 받은 것과 들은 것을 기억하여 뉘우치고 순종하라! 회개하지 않고 내게 돌아오지 않으면, 내가 도둑같이 너희를 찾아갈 것이다. 네가 생각지도 못할 때에 네게 갈 것이다.

3:4 그러나 죄악에 물들지 않고 깨끗하게 살아가는 자들이 몇 사람 남아 있다. 그들은 흰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닐 것이다. 그들은 그럴 만한 자격이 있다.

3:5 승리하는 자는 그들처럼 흰옷을 입을 것이며, 나는 생명책에서 그의 이름을 지우지 않고, 아버지와 천사들 앞에서 내게 속한 자라고 분명히 말할 것이다.

3:6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에 하시는 말씀을 잘 들어라."

3:7 <빌라델비아 교회에 보내는 말씀> “빌라델비아 교회 지도자에게 이렇게 써서 보내어라. ‘거룩하고, 참되며,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분의 말씀이다. 그분께서 열면 닫을 자가 없고, 닫으면 열 자가 없다.

3:8 나는 네 행위를 알고 있다. 네가 결코 강하지 않으나, 내 가르침에 순종하고, 담대히 내 이름을 말하기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내가 네 앞에 문을 열어 두었으니, 아무도 그 문을 닫지 못할 것이다.

3:9 주의하라! 사탄에게 속한 무리들이 보인다. 그들은 자기들이 유대인이라고 하지만 그것은 거짓말이다. 그들은 참 유대인이 아니다. 내가 그들을 네 앞으로 끌고 와, 네 발 앞에 무릎 꿇게 할 것이다. 내가 너희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들에게 보여 주겠다.

3:10 포기하지 말고 인내하라는 내 명령을 지켰으니, 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을 시험하기 위해 다가올 고난의 때에 내가 너를 지켜 줄 것이다.

3:11 내가 속히 갈 것이다. 지금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도 너의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도록 하여라.

3:12 승리하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성전 기둥이 되게 할 것이다. 그는 결코 성전을 떠나지 않게 될 것이다. 나는 그에게 하나님의 이름과 하늘로부터 내려올 새 예루살렘, 곧 하나님의 성 이름을 기록할 것이다. 또한 나의 새 이름도 그에게 기록할 것이다.

3:13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에 하시는 말씀을 잘 들어라."

3:14 <라오디게아 교회에 보내는 말씀> “라오디게아 교회 지도자에게 이렇게 써서 보내어라. ‘아멘이시요, 신실하시고, 참된 증인이시며,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분의 말씀이다.

3:15 나는 네 행위를 알고 있다. 네가 차지도 않고 덥지도 않으니, 차든지 덥든지 어느 한 쪽이 되어라

3:16 네가 미지근하여 어느 쪽도 아니니, 내가 너를 내 입에서 뱉어 내겠다.

3:17 네 스스로 부자라고 생각되어 아무 부족함이 없는 것같이 느껴지겠지만, 실제로는 불쌍하고, 비참하고, 가난하고, 눈멀고, 벌거벗은 자임을 모르고 있다.

3:18 내가 충고한다. 내게 와서 불 속에서 제련된 금을 사거라. 그러면 네가 참된 부자가 될 것이다. 또 흰옷을 사라. 그것으로 너의 벌거벗은 부끄러움을 가릴 수 있을 것이다. 네 눈에 바를 안약을 사라. 참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3:19 나는 내가 사랑하는 자일수록 가르치고 벌할 것이다. 옳은 일을 하기에 힘쓰며, 마음으로 회개하고 바르게 행동하여라.

3:20 보아라! 내가 문 앞에 서서 이렇게 두드리고 있다. 만일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함께 먹고, 그도 나와 함께 먹을 것이다.

3:21 내가 승리한 후, 내 아버지의 보좌 곁에 앉은 것처럼, 승리하는 자는 내 보좌 곁에 앉게 될 것이다.

3:22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에 하시는 말씀을 잘 들어라."

(요한계시록 3장 쉬운 성경)





5:1 나는 보좌에 앉으신 분의 오른손에 두루마리 하나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두루마리는 안팎으로 글이 씌어 있었고, 일곱 개의 도장이 찍혀 봉해져 있었습니다.






5:2 힘 있는 한 천사가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누가 이 봉인을 떼고 두루마리를 펼 수 있겠는가?”

5:3 그러나 하늘에도, 땅에도, 지하에도 그 두루마리를 펴서 읽을 만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5:4 나는 그 두루마리를 펴 읽을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고 울고 말았습니다.

5:5 그러자 장로 가운데 한 사람이 내게 말하였습니다. “울지 마시오! 유다 지파의 사자가 승리하였습니다. 그분은 다윗의 뿌리입니다. 그분께서 일곱 군데 봉인을 떼고 두루마리를 펴실 것입니다.”

5:6 그 때, 나는 네 생물에 둘러싸여 보좌 가운데, 어린양이 서 계신 것을 보았습니다. 장로들 역시 어린양 주위에 서 있었습니다. 어린양에게는 전에 죽임을 당한 듯한 흔적이 있었습니다. 그 어린양은 일곱 뿔과 일곱 눈이 있었는데, 그것은 세상에 보내진 하나님의 일곱 영을 가리키는 것이었습니다.

5:7 어린양은 앞으로 나아와 보좌에 앉으신 분의 오른손에서 두루마리를 받았습니다.

5:8 그러자 네 생물과 이십사 명의 장로들이 어린양 앞에 엎드렸습니다. 장로들의 손에는 거문고와 향이 가득한 금대접이 들려 있었습니다. 이 향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드린 기도들입니다.

5:9 그들은 어린양에게 새 노래로 찬양하였습니다. “주님은 봉인을 떼고, 두루마리를 펴기에 합당한 분이십니다. 주님은 죽임을 당하셨고, 그 흘리신 보혈의 대가로 모든 민족, 언어, 나라를 넘어서 하나님의 백성을 사셨습니다.

5:10 피로 산 그들을 하나님 나라의 제사장으로 삼으셨으니, 그들이 이 땅을 다스릴 것입니다.”

5:11 그후, 나는 수많은 천사들의 음성을 들었습니다. 천사들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을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그 수가 너무 많아 셀 수조차 없었습니다.

5:12 천사들은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은 능력과 부귀와 지혜와 힘, 존귀와 영광과 찬양을 받으실 분이십니다!”


5:13 하늘과 땅과 땅 아래, 바다에 있는 모든 것들이 외치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보좌에 계신 분과 어린양께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능력을 영원 무궁히 올려 드립니다.”


5:14 그러는 동안, 네 생물은 “아멘!”으로 합창하고 장로들은 엎드려 경배하였습니다.


(요한계시록 5장 쉬운 성경)




 

 


People in China and Taiwan are radically turning back to Jesus

중국과 대만의 많은 사람들이 급격히 예수님께로 돌아오고 있습니다.대만의 부흥!

할렐루야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This man is preaching in Walmart.

The Name of Jesus being preached at Walmart.Praise God somebody. Amen

월마트내에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복음을 외치는 그리스도인

 



Christ In Me

 

 



Because Jesus Lives, I Can See Tomorrow

 

 



Way M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