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예수 그리스도의 참복음을 대적하는 다른복음 WCC,WEA

Author
회개와 복음 회개와 복음
Date
2019-02-07 08:18
Views
75
WEA 물결에 침몰당한 정통 기독교회!

자유주의 자들은 인간의 지성으로

진화론을 앞세워 창조론을 부정하고

성경의 저자와 내용들을 짜집기했다고 호도하며

하나님의 말씀보다  인간의 지성을 우위에 두는 자들이다.

WCC는 예수님외에도

다른 종교에도 구원자가 있다고 주장하는 종교다원주의로서

예수님이 유일하신 구원자이심을 부정하는 자들이다.

카톨릭은 비 성경적이고 반 기독교적인 교리와 제도와 전통을 가지고

온갖 우상을 다 숭배하는 로마 제국의 종교이다.

공산주의는 하나님(신)이 없다고 부정해 버리는 사상이다..

인간의 철학 사상은 하나님 말씀이 아니다.

WEA가 무엇인지 아는가?

앞서  언급한 이 모든 것 자유주의, WCC,로마 카톨릭, 공산주의, 인간 철학 사상을 종합해서

이것을 생명으로 하여 태어난 정체이다.

WEA가 얼마나 잘못된 생명을 가지고 태어난 정체인지 이해가 되나?

이해가 되어야 한다.

다음은 박형룡박사가신복음주의 WEA의 정체를 잘 보여주고 있다. (저작전집 09 현대신학선평하권/  개혁주의신행협회)





다음은 WEA회장을 역임한 김상복 목사의 논문, '세계복음주의 운동의 흐름과 방향'에서 WEA는 섞인 복음이고 다른 복음임을 다음과 같이 말해주고 있다. 하나님의 말씀에다가 타락한 인간 사상을 더하여 섞인 다른 복음이 WEA이다.

그리고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무엇이든지 함께하는 생명과 정체가 WEA이다.





WEA는 자유주의 + WCC+ 인간 철학 사상 + 로마 카톨릭+ 공산주의를 다 포용하는 이것을 생명으로 하여 태어났고 이러한  노선을 가리켜 신복음주의 라고 WEA자신들이 말해 왔다.



이러한 생명과 정체성을 가지고 태어난 WEA가 기독교회라면 사탄도 기독교회이다.WEA는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신진들의 교회(종교)개혁으로 말미암은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정통 보수 기독교회가 아니고 정통 보수 기독교회에게 있어서 최대의 대적들을 몽땅 합친 이것을 생명으로  태어난 정체가 WEA이다.

중요한 것이 있다.

자유주의 +인간 철학사상+ 로마 카톨릭+ 공산주의+WCC를 포용하는 이것을 생명으로 하여 태어난 신복음주의 WEA가 무엇을 했는가? 이다.

첫째 ,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선진들의 교회(종교)개혁으로 비롯된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기존의 정통 보수 기독교회와 협력, 연합, 연맹이라는 관계를 맺는 방법으로  침투 하여  장악을 하고

둘째,

신학교를 세워서 기존의 정통 보수 기독교회 성도들을 불러 들여서 WEA 신학을 가르쳐서 교수와 목사로 만들어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정통 보수 기독교회로 침투 시켰다.

WEA회장을 역임한 김상복 목사의『세계복음주의운동의 흐름과 방향』에서 이 같은 사실을 다음과 같이 보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WEA  전략과 행동 지침으로 기존의 정통 보수 기독교회는 WEA물결에 젖어들게 되었던 것이다.

WEA회장을 역임한 김상복 목사의『세계복음주의운동의 흐름과 방향』에서 이 같은 사실을  다음과 같이 보여주고 있다.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선진들의 교회(종교)개혁으로 비롯된 정통  기독교회가 타고난 생명과 정체는 개혁성향을 가졌고 보수성향을 가졌고 복음주의 성향을 가졌다.

이러한 생명과 정체성을 가지고 태어난 정통기독교회가 신복음주의 WEA가 신흥종교로 태어나서 집어 삼켜 버렸고 집어 삼킴을 당한 지금의 현실이다.

다음은 2017년  합동교단 102회  총회시에  WEA가 문제가 있음으로 교류를 금지하자는 안건에 대하여 합동교단 총회결정은 신학부가 1년간 더 연구하여 보고키로 하였고 이에 연구된 WEA에 관한 연구 논문이 2018년 103회 총회를 앞두고 나왔는데,

개혁주의, 복음주의, 보수수의 정체성을 가진 기존의 정통 기독교회 대부분이 WEA 수중에 들어가 있고 WEA 산하에 있고 관계를 맺고 있다는 사실을 다음과 같이 보여주고 있다.







정통 보수 기독교회가 어떻게  WEA의 산하에 들어가 교육을 받고 WEA사상을 받아들이고 WEA회원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이러다 보니 합동교단이 WEA와 교류를 금지하자는 안건에 대하여 WEA에 발목이 잡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논문 결과가 총회에 보고 되었다.



"WEA에 속한 미국 웨스트민스터, 칼빈, 커버넌트, 리폼드, 트리니티,

그리고 고든콘웰신학교에 유학 중인 총신 동문이 많고,

이들 신학교를 졸업하고 본 교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교수와 목회자가 많은 상황에서

WEA와의 교류 단절은 국내외적으로 심각한 고립을 초래할 것이 분명하다"

"우리가 교류하고 있는 웨스트민스터신학교가 WEA와 교류하고 있다.

PCA도 WEA와  교류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것"

합동교단은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선진들의 교회(종교)개혁으로 비롯된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정통 보수 기독교회이며 정로회로서 칼빈의 개혁주의 정체성을 가졌다.

이러한 합동교단이 스며든 WEA물결에 젖어 버렸고

발목이 잡혀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태이다.

합동교단은 WCC가 해롭다하여 WCC회원교단과는 강단 교류를 금지하여 왔었다.

합동교단이 해롭다고 여긴 WCC보다 WEA는  훨씬 더   해롭다.

WEA는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선진들의 교회(종교)개혁으로 비롯된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정통 보수 기독교회의 생명과 정체성을 개조시켜 없애 버리고 허수아비로 만들어 WEA바람에 춤을 추게 만들어 버리는 정통 보수 기독교회의 최대의 대적중에 대적이 WEA이다.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선진들의 교회(종교)개혁으로 비롯된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정통 보수 기독교회는 여러 흑암의 세력들이 공격하여 없애 버리려고 하여도 굳세게 타고난 생명과 정체성을 지켜왔었다.

자유주의 자들이 줄기찬 공격에도 견뎌왔었고

공산주의자들이 공격했어도 무너지지 않았고

로마 카톨릭의 집요한 공격에도 견뎌왔었다.

그런데 종교다원주의 WCC가  일치를 앞세워 무너뜨렸고

포용이라는 입이 큰 아구리를 가지고 태어난 신 복음주의라는 WEA에게 집어 삼킴을 당하고 말았다.

WEA는 기독교회도 아니고

복음주의도 아니다.

혼종으로 태어난 입이 큰 잡종이다.

혼종으로 태어난 입이 큰 잡종에게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선진들의 교회(종교)개혁으로 비롯된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정통 보수 기독교회가 삼킴을 당하였고

타고난 생명과 정체성이 개조되어 빼앗겨 버리고

WEA 생명과 정체성으로 개종된 WEA기독교가 되어 버린 현실이다.

사탄의 최고의 걸작품!

자유주의 오켄카로 비롯되고 빌리 그레함을 통하여 세계에 확산 된 신복음주의 WEA 이다.

WEA는 사탄의 최고의 걸작품이다.

루터와 칼빈등 믿음의 선진들의 교회(종교)개혁으로 비롯된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정통 보수 기독교회가 타고난 생명과 정체성을 개조 시켜 버렸고 WEA 기독교로 개종 시켜 버렸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말미암은 복음이 아니라 완전 다름 복음,

마르크스 사상에서 비롯된 이 세상 사회의 해방 신학이라는 복음을 좇게 만들어 버렸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심으로 비롯된, 죄와 사망에서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서 하나님의 나라에 이르게 되는 복음이 아니라 저주 받을 다른 복음이다.

갈1:6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1:7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1:8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1:9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지금 한국교회는 더 이상 타락할 여지도 없을 정도로 전부가 타락했다.

통합교단과 NCCK가 카톨릭과 이미 일치했고 일치한 것에 따라서 서로 다른 신앙과 직제를 협의하기 위한 기구를 창립한 상태이고

종교다원주의 WCC총회를 개최한 주최이다.

나머지 교단들은 이를  그대로 존중하고 연합한 상태이고

개혁주의 보수 합동교단이 2017년 102회 총회시에 WCC회원 통합교단등과 함께 연합단체(한국교회총연합/ 한기연)를 구성한 것을 통과 시켜 버렸다.

이로서 한국교회 95%가 WCC의 혼합주의, WEA의 포용주의에 빠져들고 말았다.

관련 증거는 다음과 같다.



(국민일보 캡쳐)



(조선일보 기사 캡쳐)



(WCC회원교단들과 연합한 한국교회 모습/ 국민일보 캡쳐)



(기독교회를 무너뜨리는 WCC의 정체성, 혼합주의 전형을 보여 주는 한국교회 모습이다./ 국민일보 캡쳐)



(  원안은 합동 총회장/ 합동교단은 보수 개혁주의노선을 지향하는 노선과 정체성을 가지고 한국교회를 지켜야 할 위치에 있었지만 종교다원주의 WCC물결을 이기지 못하고 WCC회원교단들의 행위를 그대로 존중하고 연합하여 WCC물결에 젖어 버린 현실 모습이다.)

WCC 혼합주의와 WEA포용주의에 완전 빠져 버린 한국교회 현실 앞에

우리 자신이 잠잠하게 된다면,

살아 있다 하나 죽은자로 기록될까 두렵다.

단언컨데 지금의 한국교회 전체는

인간의 이성에서 비롯된 사상에 갇혀 버렸고 꼼짝 없이 묶여 버렸다.

인간의 사상이 얼마나 무섭고 어떤 결과를 낳게 되는지 보라

베드로가 예수님을 넘어뜨릴려 했다.

마 16:23 예수께서 돌이키시며 베드로에게 이르시되 사단아 내 뒤로 물러가라 너는 나를 넘어지게 하는 자로다 네가 하나님의 일을 생각지 아니하고 도리어 사람의 일을 생각하는도다 하시고

사람의 생각에 매여 있지 않고 성령의 역사하심을 따르시는 분들께서 우리 함께 나서서 어두움을 물리치자.

루터와 킬빈등 믿음의 선진들로 비롯된 정통 기독교회를 무너뜨리는 대적은 밖에 있지 않고

양의 탈을 쓰고 양떼들 안에 있다.

이들이 WCC,WEA이다.

마르크스 사상에서 비롯된 이 세상 사회 구원, 즉 해방신학으로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정통 보수 기독교회로 침투하여 무너뜨리고 있는 대적들이 WCC,WEA이다.

벧전5:8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5:9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

약 4:7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구원은 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길밖엔 없습니다.

우리의 구원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분이십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 14:6)

세상의 길은 넓고 많습니다.

죄로 인해 죽을 수 밖에 없던 우리는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받았습니다.하지만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닙니다.

결단하십시요!

오늘도 세상의 길,넓은 길이 아닌

좁은 길 좁은 문

오직 구주되신 예수님의 십자가의 길을 따라가십시요!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