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기 위한 몸부림

Author
회개와 복음 회개와 복음
Date
2018-10-09 14:38
Views
18
 

1. 마지막 때 성도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신앙의 태도가 있습니다.

 

2. 미혹과 불안이 엄습하고 사회 구조와 법령적으로 믿음을 위축시켜 가기에 하나님 한 분만을 섬기기 원하는 자들에게는 생명줄과도 같은 신앙의 태도일 것입니다.

 

3. 바로 <몸부림>입니다.

 

4.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기 위해 몸부림 치는 것입니다. 성령님과의 충만한 관계를 지키고자 몸부림 치는 것입니다. 다시 오실 예수님의 길을 수축하기 위해 몸부림 치는 것입니다.

 

5. 습관을 넘어 말씀이 내 속에 세겨지길 사모하는 가운데 성경을 읽고 쓰고 암송하는 몸부림인 것입니다.

 

6. 중언부언의 기도, 기복의 기도를 떨쳐내고 이미 하늘에서 정하신 뜻이 이 땅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나를 내어드리는 몸부림의 기도, 대가지불 하기로 작정하는 몸부림의 기도가 필요한 것입니다.

 

7. 그러한 몸부림 치는 신앙을 결단하고 이어갈 때 미혹당하지 않는 것입니다. 불안하지 않고 한 길을 완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8. 다윗처럼 쫄지 않고 골리앗 앞에 나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무장했다 하지만 위축당해 떨고 있는 사울 왕의 군대가 되지 않을 수 있는 것입니다.

 

9. 몸부림 치십시오! 깨어 있기 위해 몸부림 치십시오! 위축 당하지 않고 당당히 설 수 있는 길은 몸부림 치는 믿음의 태도 외에 없는 것입니다!

 

10. 성령님의 통치가 일어날 수 있도록 말씀의 제단을 쌓으십시오! 지켜가십시오!

 

11. 금식함으로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십시오! 이 땅을 보시며 애통해 하고 비통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내 마음 되게 해달라고 몸부림 치십시오!

 

12. 그러면 살 수 있습니다. 그런 몸부림 치는 신앙의 태도가 이미 받은 구원을 끝까지 지켜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13. 몸부림 치는 신앙 속에 하나님의 구원의 손길, 살아 숨쉬는 은혜가 있기 때문입니다!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