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를 준비하라

Author
회개와 복음 회개와 복음
Date
2018-10-08 10:13
Views
21
 

1. 예배는 하나님과의 만남이며 예배를 통해 살아갈 이유를 다시 기억하며 이 시대를 살아갈 힘을 얻게 됩니다. 그래서 하나님 나라의 백성된 자는 살아 있는 예배가 없는 한 <죽은 자>처럼 되고 마는 것입니다.

2. 오늘 이 시대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예배를 통해 성령님의 역사를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잠시간의 감동이라도 있기에 겨우 살아가는 실정입니다. 어쩌면 겉은 멀쩡하나 속은 병들어가는 자들처럼 속이 병든 환자들과도 같습니다.

3. 예배를 통해 우리가 하나님을 만나지 못하는 것은 <하나님이 준비되시지 못했기 때문>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시는 분이십니다. 언제나 자신의 백성된 성도들과 함께 하고 싶어하십니다.하나님은 항상 준비가 되어 있으신 분이십니다.

4. 그러기에 내가 예배를 준비해야 합니다.항상 주님을 뵈올 수 있는, 그분의 음성을 감지하며 영광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의 상태와 몸의 상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분주한 삶을 버려야 합니다.

5. 예배를 향한 기대감을 가슴 속에 가지십시요. 신랑을 생각하며 신부가 단장하듯이 자기 속에 더러움을 찾아 내십시오. 정직하게 고백하십시요.버렸음을 선포하며 나아가십시요.

6. 하나님과 나 사이에 <죄>란 것이 자리 잡을 수 있는 공간은 없기에 회개의 심령을 지키고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죄를 숨기고 있는 이상 첫번째 아담처럼 하나님을 피해만 다니는 <도망자>의 모습을 계속 띄기 때문입니다.

7. 예배를 준비하십시요.성령님께서 내 속에 들어와 나를 다시금 마지막 시대 거룩한 신부요! 예배의 용사로 일으켜 주실 수 있도록 예배를 준비하십시요.

8. 예배가 있으면 삽니다.바로 영과 진리로 드리는 진짜 예배는 나를 보호하는 ‘불성곽’과도 같기 때문입니다.

9. 교회당이 나의 피난처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교회 조직이 나를 도와 줄 수 있는 궁극적인 힘이 아닌 것입니다. 교회를 통해 분명 하나님께서는 나를 보호하고 도와 주시지만 진짜 예배가 사라진 교회는 폐허가 될 건물이며 흩어질 무리일 뿐이란 것을 잊지 마십시요.

10. 그러기에 예배를 준비하십시요.상한 심령이 될 수 있도록 구하십시오. 제사가 아닌 순종할 것을 약속하십시요. 그러면 이미 <준비하고 계신 하나님>을 만나게 되실 것입니다.

11. 한번 준비로 안된다고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마십시요.진짜 준비란 결국 <마음>이기에 하나님을 만나고 싶어하는 마음이 진정이라면 이는 생명을 건 준비일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어느 것도 <예배를 향한 준비>를 방해하거나 꺽을수 없습니다.

12. 진리 앞에 서기 위해, 성령님과 깊이 만날 수 있기 위해 예배를 준비하십시요.하나님의 백성은 진짜 예배로만 살 수 있는 자들이란 것을 잊지 마십시요.

13. 이 메시지가 한명에게라도 더 풀어지길 기도합니다.미혹과 불안이 가득참으로 우는 사자처럼 그리스도인들을 무너뜨려 가는 마지막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시편 42장 [개역개정/KJV]
1 하나님이여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 같이 내 영혼이 주를 찾기에 갈급하니이다
1 , Maschil, for the sons of Korah. As the hart panteth after the water brooks, so panteth my soul after thee, O God. 


 

 

시편 51장 [개역개정/KJV]
17 하나님께서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나님이여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주께서 멸시하지 아니하시리이다
17 The sacrifices of God [are] a broken spirit: a broken and a contrite heart, O God, thou wilt not despise.


 

 

요한복음 4장 [개역개정/KJV]
23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23 But the hour cometh, and now is, when the true worshippers shall worship the Father in spirit and in truth: for the Father seeketh such to worship him.


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24 God [is] a Spirit: and they that worship him must worship [him] in spirit and in truth.